안녕하세요, 에가든입니다 :)
우선 상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 상품 교환 가능 사유에 해당되시어
주문 내역에서 교환요청 또는 별도로 주문번호와 함께 문의 남겨주시면
교환 진행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상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내 주시면 빠른 진행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9월에 해당 사이트를 통해 아이폰14 카드 케이스를 구매하였습니다.
구매 직후부터 지금까지 카드를 1장만 수납하여도 뒷부분 오른쪽 아래 가죽이 들뜨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가죽 접착이 제대로 안되었는지 오른쪽 아래 모서리 가죽이 들뜨고, 시간이 더 지나면 접착이 완전히 떨어질 수 있어 보입니다.)
혹시 제가 받은 제품 자체가 불량인지, 교환이나 A/S 등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