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가든입니다 : )
수거가 지연되어 불편을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연휴기간 물류 폭증으로 시스템상 누락됨이 확인되었습니다.
고객님 반품 신청 건 재회수 요청드렸습니다.
1~2일 후 기사님 방문예정이며 수거 전 기사님께서 연락드리오니
포장하시어 전달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문의 부탁드립니다.
빠른 회신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반품 신청했는데 아직 회수를 안 해가셨습니다.
혹시 누락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