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에가든 전에 사용해서 만족한 경험이 있어 주문했는데 정말 실망스럽다 못해 화가 나네요. 이런식으로 장사하시나요?
무신사를 통해서 구입하였습니다. 스크래치를 발견하여 제품하자로 인한 환불처리 요청하였는데, 가죽 특성상 어쩔 수 없다며 구매자 책임 환불로 통보하고 2500원 부담하라고 연락이 오네요?
이미지를 보세요.
이런 스크래치까지 가죽 특성상 어쩔 수 없는 거면 모든 상태가 다 구매자 책임인가요?
이런 스크래치가 자연스러운 가죽 스크래치로 보이나요? 써보기도 전에 뻔히 긁힌게 선명한데, 오히려 어쩔 수 없다고 말할게 아니라 이런 상태면 알아서 불량으로 제외시켜 판매를 하지 말았어야합니다.
양심이 있으면 이러면 안되죠.
내일 무신사로부터 연락이 갈테니 제대로 환불처리 해주세요. 아니면 저한테 직접 연락주세요.
정말 사진이라도 안 찍었으면 어쨌나 싶네요.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