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어이가 없네요.

작성자 이수연(ip:)

작성일 2017-12-14

조회 14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에가든 전에 사용해서 만족한 경험이 있어 주문했는데 정말 실망스럽다 못해 화가 나네요. 이런식으로 장사하시나요?
무신사를 통해서 구입하였습니다. 스크래치를 발견하여 제품하자로 인한 환불처리 요청하였는데, 가죽 특성상 어쩔 수 없다며 구매자 책임 환불로 통보하고 2500원 부담하라고 연락이 오네요?
이미지를 보세요.
이런 스크래치까지 가죽 특성상 어쩔 수 없는 거면 모든 상태가 다 구매자 책임인가요?
이런 스크래치가 자연스러운 가죽 스크래치로 보이나요? 써보기도 전에 뻔히 긁힌게 선명한데, 오히려 어쩔 수 없다고 말할게 아니라 이런 상태면 알아서 불량으로 제외시켜 판매를 하지 말았어야합니다.
양심이 있으면 이러면 안되죠.
내일 무신사로부터 연락이 갈테니 제대로 환불처리 해주세요. 아니면 저한테 직접 연락주세요.
정말 사진이라도 안 찍었으면 어쨌나 싶네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F628D6CB-ECAA-4983-A0BE-ECB4BA8B2FC2.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카카오채널 네이버톡톡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