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우리는 무엇을 했을까?
What did we do?
우리에게 2021년 역시 새로운 도전에 연속이었습니다.
끝날 것 같았던 코로나19는 변이 바이러스로 인하여 판매 채널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다행히 애플워치 가죽스트랩, 메탈, 그리고 루프밴드까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많은 리뷰를 얻을 수가 있었습니다.
그 리뷰로 인하여 더 많은 분들에게 에가든을 소개할 수 있었으며, 지갑 라인 역시 지속적으로 출시할 수 있었던 해가 되었습니다.
미국 아마존에 이어 일본 수출!
미국 특허청으로부터 에가든 상표등록 완료와 함께 미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에가든 제품을 소개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일본 애플 프리미엄 #SHOP B-PARK+ 에 에가든 애플워치 스트랩을 전시하여 지속적으로 판매를 이어나가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만남!
오프라인 채널 진출을 뒤로 하고 새로운 만남을 위하여 우리는 BMW, NS홈쇼핑, 탑텐몰, AK몰, 카카오등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으며,
특히 TOP10 몰에 지갑 카테고리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친구들!
에가든 8년째를 맞이하여 우리와 브랜드 컨셉과 생각이 맞는 브랜드들을 운 좋게 만나 한국에 소개를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있습니다.
가벼운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제품을 디자인하는 4몬스터(www.4monster.co.kr), 물 부족 국가에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캐나다 브랜드 그로쉬(www.grosche.co.kr)
앞으로 이 2브랜드 역시 에가든과 계속적으로 함께 할 것입니다.
친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에가든에게 좋아요를 눌러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46,000명이 되었으며, 그 비율은 남성60%, 여성40%로 모든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매월 새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지속적인 매출을 높이는데 힘을 쏟았으며, 그중 일 년에 한 번 하는 에가든 스크레치 이벤트는 많은 분들의 기대 속에 성공적인 이벤트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에가든은 2022에도,
여러분의 소지품을 더 나은 방법으로 Carry 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이 부족하고 많이 배워야 하는 에가든이기에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과 조언들 잊지 않고,
소중한 밑거름 삼아 2022년에는 한 분 한 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에가든이 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조언의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밝아오는 2022년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각자 소망하시는 모든 일에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소중한 것을 가장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에가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가든 일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